Girin Plastic Surgery

커뮤니티

Introduction

전문의 칼럼

안전함을 기본 바탕으로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병원

[칼럼] 여름철 피부관리, 본인에게 맞는 피부 시술 선택해야

NAME 기린성형외과

DATE 2019-08-23

기린 성형외과 유은우 원장


[메디컬리포트=노승애 기자] 최근 뜨거워진 햇볕에 무방비하게 노출되는 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단순히 선크림만으로 자외선을 피하는 것에 한계가 있어, 더워진 날씨에 부쩍 늘어난 기미와 잡티를 개선하기 위한 피부 시술과 피부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밝고 깨끗한 피부톤을 개선을 목적으로 피부과나 전문 피부관리실을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있으며, 먹는 히알루로산, 피지오겔, 수분크림 등 스스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도 각광 받고 있다.

 

대표적인 피부 시술로는, 아쿠아필, 태반, 레이저토닝 등이 있으며, 최근 피부 시술 중 명품브랜드 프라다가 만든 플라보 C 세럼과 크림을 이용한 관리인 갓케어가 이목을 끌고있다. 저렴한 가격대에 화이트닝, 피부톤 개선, 피부 탄력, 피부 미백, 잔주름 개선, 피부 재생까지 한꺼번에 효과를 볼 수 있어 피부과나 성형외과 등에서 주로 사용 되고 있다.

 

갓케어는 비타민 C와 P가 결합되어 시너지 효과를 가지고 있는 피부 시술로, 비타민 P는 비타민 C의 산화를 방지해주고, 그 효과를 피부에 10시간 정도 유지가 될 수 있도록 해주면서 흡수력을 증가시켜준다. 또한 비타민 P가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 산소를 조절하여, 콜라겐을 재생 촉진,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리프팅 효과가 있다. 당일 생활이 바로 가능한 간단한 시술임에도 불구하고 오랜 지속력을 가지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피부 시술이다.

 

더운 여름 이후 예민해진 피부로 피부 관리에 관한 관심이 증가하여, 섣부른 자가치료를 하다 피해를 보는 이도 많아지고 있다. 간단한 피부시술이라도 정확한 진단을 받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의 기미, 잡티, 주근깨 등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집에서 자가치료로 관리를 하는 것보다는, 성형외과나 피부과 전문의를 통해 상담 받는 것이 좋다. 아무리 간단한 피부 시술이라 하더라도 자신의 피부 타입을 파악하고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피부 시술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상담 및 시술을 받아야 한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피부 관리를 했을 때 올 수 있는 피부 부작용을 잘 파악하여, 안전하고 섬세한 시술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


도움말 : 기린 성형외과 피부과 유은우 원장